-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립밤 리뷰!DAILY 2020. 10. 10. 21:46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립밤을 한 달 넘게 직접 사용한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뭔가 일리윤 제품은 패키징을 보면 굉장히 좋아보이는(고급져보이는?) 그런 느낌이 드는데요, 저는 실제로 일리윤 제품을 사용하기는 이 립밤이 처음이었어요!
립밤 사용 후기에 앞서서 사실 구매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구매 당시에 올리브영을 방문했는데 큰 할인률과 적당한 가격이 가장 컸어요.
저는 립밤을 정-말 많이 사용하는 건성이고 립밤은 한 번에 여러개 구매해서 곳곳에 구비해두고 쓰는 타입이거든요. 그래서 적당한 제품이 보이면 이것저것 시도해보는 편이에요. 😊
일단 뚜껑을 한 번 열어 볼게요!
실제 느낌을 살리고자 일부러 빛을 비춰서 찍어봤어요.이 정도로 어둡진 않아요!
통에 든 밤 타입이라 손가락으로 문질러서 써야하는데요, 가장자리 쪽은 살짝씩 녹기도 하고 그게 고여 있어서 더 반짝거려보여요.
위와 아래 사진 중간 정도가 실제 색상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요건 좀 밝게 나왔네요. 아 그리고 일리윤 립밤은 향이 있어요!
뭔가 달콤한 향인데, 그렇다고 맥 립스틱 처럼 왜 옛날 문방구 장난감에서 나는 것 같은 단내가 아니구요, 좀 더 상콤달달? 이런 계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이런 향은 호(好)인 편이라 좋았어요.
저는 원래도 너무 싫어하는 향만 아니면 향 자체는 좋아하는 편이라서요.
그리고 이렇게 손으로 묻혀봤는데요, 굉장히 번들거려서 기름지게(?) 보이죠?
실제 제가 받은 느낌은 바셀린이나 닥터자르트 립밤 보다 가벼운 느낌이구요,(이 두 제품은 글로시함이 엄청나잖아요!)
흔히들 많이 쓰는 니베아나 인기 많던 유리아쥬보다는 무거운 느낌이에요.(얘네는 가볍게 삭- 바른단 느낌이 크죠.)
그리고 약간 끈적임도 있는 것 같아요..
(사진에서 번들거리게 보일 정도니까요.)
이게 끈적한데 바르면 묘하게 겉은 안 끈적이는 제품들도 있는데 아쉽게도 그런 타입은 아니더라구요.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단 샀으니 저는 한 통은 다 비울 예정이구요. ㅎㅎ
다만, 잘 녹는 편임에도 불구하고, 하루에 아침, 저녁으로 자주 한 달 넘게 썼음에도 별로 양이 줄진 않은 것 같아요!
그리고 제품 자체도 순하다는 느낌이 들구요.
아마 일리윤 제품에 대한 이미지도 작용하는 것 같아요. ㅎㅎ
글을 쓰고 보니, 직접 사용한 솔직한 후기를 쓰다보니 그렇게 강추할 만한 립밤은 아닌 것 같네요.
그치만 할인한다면 한 번 사볼만은 한 것 같아요!
사실, 이번 글을 위해서 제가 실제로 바른 것도 찍어봤는데요,,,
뭔가 올리긴 부끄러운 초보 블로거라...🤭🤭🤭
그럼 마지막으로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립밤을 어떤 분께 추천드리고 싶은지를 끝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건성이다. 입술위에 쫀쫀하게 올라오는 느낌의 립밤 없을까?
✨립밤을 많이 써서 좀 오래 쓸 수 있는 거 사야돼!
✨집에 두고 쓸건데, 새로운 립밤 하나 사보고 싶어.
😞이런 분들껜 비추해요!
💦향이 있는 립밤 싫어하는데..
💦립밤은 역시 스틱이지. 손에 묻히기 싫어.
💦끈적거리는 느낌 싫어해.
그럼~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만나요!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달달한 밀크티, 살롱밀크티 후기 (0) 2020.10.12 라로슈포제 뉴트리틱 인텐스 리치크림 리뷰! (0) 2020.10.11 농협 올원뱅크 이벤트 당첨 후기! (1) 2020.10.09 커피빈 바닐라 파우더 리뷰! (0) 2020.10.08 초코와 달고나의 만남, 캐드베리 크런치! (0) 2020.10.07